본문 바로가기
좋은 정보

건성피부~ 미쟝센 스킨 로션 선물받았어요~효능~

by 밤하늘의행복 2022. 1. 1.

2022년 새해가 밝았어요~

2021년을 되돌아보면 아쉬움도 많고

후회되는 부분이 있는 한해였던 것 같습니다

 

2022년은 후회의 시간이 아닌

기쁘고 감동의 시간들로 가득 채우길 소망합니다^^

 

날씨도 이제 제법 추운 것 같아요

대전은 저녁이 되면 영하10도 정도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 추운 겨울날 소중한 선물을 받았어요

그건 바로 "미쟝센 로션과 스킨"입니다~

 

 

 

제가 초 건성피부라서....

잘 관리했다고 해도 

잠깐 칼 바람을 맞으면 금방 각질이 생기고... 틉니다

 

하지만 끈적거리는 게 싫어서...

손과 발 부분은 로션을 바르지만...

얼굴은 바르지 않는 타입이에요

 

그래도 선물을 받았으니

사용해 보려 합니다

 

"미쟝센 멘 프레쉬 로션 스킨"라고 되어 있네요~

 

처음 사용하는 건데....

일단 향기는 약간 강합니다

 

여성분들이 맡으면 좀 강하다고 하네요~

 

그래도 처음에만 강하지 좀 사용하면

은은하게 향기가 올라오니....

시간 지나면 괜찮다고 합니다^^

 

제 얼굴에 대고 냄새 맡는 것은 아니니

상관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손등과 얼굴에 발라보니

끈적임이 적었습니다

제 스타일을 어떻게 아셨는지~

끈적이지 않는 것을 선물로 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그리고 바르는 순서는

스킨 먼저 바르고 로션^^

 

로션부터 바르고 스킨을 바르면

로션을 바르고 세수하는 거와 같다고 합니다~

 

미쟝센 스킨과 로션으로

잘 사용해보고 올 겨울을 잘 보내겠습니다~

 

모두 올 겨울 건강하게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