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생크림 빵 좋아하시나요??CU편의점 초코 생크림 가득 빵^^

by 밤하늘의행복 2023. 4. 4.

다들 빵 좋아하시죠??ㅎㅎ

 

저는 특히 부드럽고 생크림 가득한 빵을 

좋아한답니다~

 

그런데 요즘 빵 값이 너무 올라서

선뜻 먹기가 조금 그래요~

 

그래서 가끔 사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집 앞 CU편의점에 갔는데

제가 좋아하는 생크림이 가득한 빵이 있는거예요~~

 

"연세우유 초코 생크림 빵"

 

 

 

 

연세우유에서 만든 생크림 빵이네요

 

편의점은 간단한 음료나 음식 사러 갔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빵이 있을 줄 몰랐어요~

 

한번 보시죠~ 생크림이 얼마나 가득한지~ㅎㅎ

 

 

 

 

 

 

초코 생크림이 거짓말 안 하고~

정말 가득합니다

 

한입 먹으면 입안에 초코 생크림이 가득!!!

 

 

 

 

 

 

그리고 초코 생크림과 같이~ 초코 칩이 있어서

더욱 달고 맛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단것도 아니에요

 

초코 생크림부드럽고

입안에 사르르 녹습니다^^

 

한 개만 먹으면 배불러요 ㅎㅎ

 

제가 CU편의점에 갔을 때 초코 생크림과 더불어

그냥 생크림, 치즈 생크림, 캐러멜 생크림

이렇게 4가지가 있었어요

 

그냥 생크림 빵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모든 것이 맛있어요 ㅎㅎ

 

가격은 1개당 2600~2800원 정도 합니다

 

생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CU편의점 연세우유 생크림 빵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후회는 없습니다^^

 

모두들 힘내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