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대전 복합터미널 이마트 푸드코트 다녀왔어요^^

by 밤하늘의행복 2017. 12. 25.



오늘 날씨가 그렇게 춥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래도 감기 조심하셔야 할듯^^



쇼핑좀 할겸 대전 복합터미널 이마트 다녀왔어요




간단한 쇼핑을 하고 나니 점심시간~~




배가 너무 고파서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대전 복합터미널 2층에 이마트 푸드코트가 있어서


우리 가족 모두 거기서 먹기로 했습니다.













전 돈까스를 좋아해서~ 왕 돈까스




아내와 딸은 전주비빔밥과 어린이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왕 돈까스를 처음 봤을 때 "와~~크다" 라고 했지만


막상 짤라놓으니~ 보통이네요 ㅎㅎ


하지만 다 먹고 나니 배가 좀 부릅니다.




전주비빔밥도 맛있었어요


어린이세트는 어딜가나 비슷한것 같음^^




대전 복합터미널 2층 이마트 푸드코트~~~나름 괜찮고


여러가지 음식 메뉴도 많습니다.


참고로 수제햄버거도 팝니다^^




오랜만에 쇼핑도 하고 외식도 하니 하루가 다 갔네요^^;;


요세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가는지...



모두 힘내시고 2017년 마지막달 마무리 잘 하셨으면 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