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제주명풍 레드향 선물받았어요^^

by 밤하늘의행복 2018. 1. 1.



회사에서 사장님이 올해 수고 많았다고


레드향을 선물로 주셨어요




저는 한라봉만 먹어봤지 레드향은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레드향은 과연 무슨 맛있까요? ㅎㅎ










레드향은 오렌지와 귤을 섞어 놓듯 한 그런 모습입니다^^



맛도 역시 오렌지와 귤을 한번에 먹는 듯한 맛이예요~



 달면서 세콤한 맛^^


정말 맛있네요~



제 딸이 귤을 잘 먹지 않는데....


레드향을 줘보니 이건 잘 먹네요..^^;;;;



귤을 잘 먹지 않는 아이에겐 딱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솔찍히 저는 달달한게 좋은데요....레드향은 단맛과 세콤한 맛이니.......


저에겐 싼 귤이 잘 맞나봅니다^^;;




이젠 2018년 새해가 시작되었네요.


마음을 새롭게 하며 새 출발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