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휴일 점심은 역시~ 중국집 음식~^^

by 밤하늘의행복 2019. 7. 23.



요즘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월요일만 지나면 금방 토요일~ 일요일이 되는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휴일에는 늦게 일어나서 아점 드시죠?~





저는 지난 일요일에 좀 일찍일어났어요


아침은 대충 때우고~ 좀 쉬니까


금방 점심...^^;;



 점심은 뭘로 먹을까 고민했는데~


가족 모두가 중국집 음식 시켜먹자고 해서


집에 가까운 하림각에 주문을 했습니다^^













우리 가족의 메뉴는


짜장, 짱뽐, 우동, 탕수육(소)입니다^^

















저는 매운거 잘 못 먹어서


맛있는 짜장곱빼기를~ 시켰습니다^^













요건 제 아내의 짱뽕입니다


평소에 뭘 먹고 싶다고 안하는데


요때는 짱뽕이 먹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시켜주었죠~^^













요건 우리 이쁜 딸의 우동입니다


평소 면을 좋아해서


맵지 않고 짜지않은


고소한 우동을 시켰습니다









ㅎㅎ


님들도 중국집 음식 자주 시켜 드시죠~


언제 먹어도 맛있는


짜장~ 짱뽕~ 탕수육~



먹는게 남는것 같아요~


맛있는거 먹을때가 기쁘고 행복하죠~



요즘 많이 더운데


물 자주 드시고요~


건강 잘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가족이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