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아이들을 위한 지글보글 요리주방

by 밤하늘의행복 2017. 1. 1.



1월3일이 딸아이 생일인데


친할머니께서 생일선물을 미리 주셨어요


선물은 다름아닌 지글보글 요리주방 셋트^^



지글보글 요리주방





보기에 너무 비싸 보이고...일단 박스가 크다보니...너무 무리하신건 아닌지..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래도 손녀딸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있는 할머니 모습이 너무 흐믓해보임..ㅎㅎ

딸아이가 "고맙습니다." 할머니께 인사하고 집에서 만들기 시작한 시간이 밤 10시


조립완성시간은 대충 15분정도밖에 안걸리네요^^


딸아이가 얼마나 기대를 했는지 조립하는 내내 옆에서 꼼짝않고 있더라구요


드뎌 다 완성^^





맛있는 음식을 해주고 고기도 굽고


옥수수도 찔수 있는 아주 리얼한 요리셋트같아요^^


가스렌지를 키면 지글보글 소리도 나고 불도 켜진답니다.


애가 어찌나 좋아하는지 막 춤도 추더라구요 ㅎㅎ



춤추는 모습^^


아빠 엄마에게 맛있는 고기와 채소 과일 준다고 기다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렸는데 이렇게 맛있게 차려줌^^





고맙기도하고 사랑스럽기도하고 이뻐서 웃음이 끊이질 않음 ㅎㅎ


아무튼 2016년 마지막 날을 가족들과 재미있게 마무리 했답니다^^


다 놀고 잠자리에 들었던 시간이 새벽 1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놀았습니다^^


2017년에는 좀더 가족에 행복와 웃음이 넘처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