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야기

눈의 여왕 3 - 눈과 불의 마법대결~후기^^

by 밤하늘의행복 2017. 1. 9.


눈의 여왕 3 (눈과 불의 마법대결)




1월 8일 일요일~


일요일마다 집에만 있기 너무 무의미해서


가족들과 정말 오랜만에 영화보러 나왔어요


오늘 날씨 너무 좋았어요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었지만


비는 커녕~ 완전 봄 날씨였음^^


우리 딸이 아직 유아라~ 무슨 영화가 좋을까


생각을 했는데....


눈의 여왕3가 개봉했다고 해서


딸아이에게 "눈의여왕 보러 갈꺼야?"


물어보았는데 "네~~!" 해서 보기로 했습니다.


롯데시네마에서 보기로 했는데요~


일단 표를 구매하고~



저의 부부와~ 딸아이와~ 조카~ 총 4명 보기로 해서


티켓을 끈었는데 5살까지는 무료라고 하네요^^


그래서 3명만 결제~


물론 무료~입장은 가능하지만 부모 무릎에 앉히고 봐야 된다고 하네요


빈자리있으면 그 자리에서 봐도 된다고 합니다.


막상 극장에 들어가니


빈자리가 많아 그냥 옆에 앉히고 봤답니다^^


눈의 여왕 1,2 두편다 본 에니메이션 영화라


'내용도 비슷하고 그래픽도~ 같을 것이다'라고 생각 했지만


스토리 전개도 잘 되있고 등장인물들이 1,2편때보다 예쁘고 멋있어요ㅎㅎ 


그리고 보면서 웃을 일이 많습니다. 어른들이 봐도 재미있었어요^^ㅋ


또한 감동적인 가슴 찡한 장면도 나왔어요


무엇보다도 가족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누나가 어려움에 빠져있었을 때였습니다. 그 누구도 구하러 갈 수 없었죠


구하러 가다간 99% 죽기 때문이죠


하지만 남동생은 그 누나를 구하기 위해 죽을 수 도 있었지만 살리러 무작정 그곳에 갔어요


누나도 남동생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버렸습니다.


하지만 결국 둘다 살게 되었지만요^^


감동도 받고 많이 웃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1시간30분 영화라 그리 길지도 않고 보고 난뒤 기분이 개운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보셔도 좋을 듯 싶어요^^




그리고 영화보면서 먹을려고 무엇을 사신다면


팝콘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다른것은 비싸기만하고 양도 적은데


팝콘은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 영화보면서 먹었는데


이렇게 남았어요^^


....


1월달도 벌써 둘쨋 주네요...


계획한 모든것들 잘 되시길 바라며


어려워지지만 힘내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