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하얀색~ 보라색 이쁜 꽃~ 도라지꽃♥꽃말

by 밤하늘의행복 2020. 8. 15.

장마가 끝나고 이제 제법 맑은 하늘을 보여집니다

 

 

역시 그치지 않는 비는 없군요~

 

 

지금 비록 힘이 든다 해도 언제가는 기쁨의 날이 올테니~

 

여러분들 힘내시기 바랍니다^^

 

 

회사 화단이쁜 꽃이 있었어요~

 

 

 

 

 

하얀색 꽃~ 이쁘죠~ ㅎㅎ

 

무슨 꽃일까요

 

 

 

 

 

요건 보라색 꽃

 

하얀색 꽃과 보라색 꽃이 함께 피어나는 꽃~

 

 

무슨 꽃일까요? ㅎㅎ

 

 

궁금했는데~

 

이 꽃이 바로 도라지꽃이랍니다^^

 

 

맞추신 분들있으신가요?

 

 

저는 꽃을 보는 것만 좋아했지...

 

무슨 꽃인지는 관심이 없어...

 

꽃 종류는 잘 모릅니다^^;;

 

 

그런데요~

 

도라지꽃도 꽃말이 있습니다

 

 

혹시 도라지꽃의 꽃말을 아시나요?

 

 

저는 엄청 놀랐어요~

 

꽃말이 너무 좋고 이쁩니다^^

 

 

 

 

도라지꽃의 꽃말

 

"영원한 사랑" 입니다

 

 

저도 도라지꽃의 꽃말 처럼~

 

누군가를 영원히 사랑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이 땅에서 하늘까지 영원토록요~ ㅎㅎ

 

 

여러분들도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도라지꽃의 꽃말처럼 영원한 사랑으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모두들 행복하시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