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녁에 출출할땐~맛있는 한입에 꼬치다^^

by 밤하늘의행복 2020. 10. 22.

미세먼지의 공습이 시작된 것 같아요

 

제가 자전거로 출근하는데

 

회사에 도착하면 눈도 아프고 목도 칼칼한 게...

또다시 미세먼지의 공격이 시작된 걸 느꼈습니다

 

미세먼지에 가장 좋은 방법은..

물을 많이 마셔 주는 것입니다

 

물 하루에 2리터 정도 마셔줘야 몸에 좋은 거 아시죠? ㅎㅎ

 

요즘 2리터는 못 먹어도

자주 마시고 있어서

아직 기관지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오늘 퇴근하고 늦게 집에 왔는데

씻고 보니

배가 너무 고픈 거예요...

 

어김없이 냉장고를 열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좋아하는 것이 있었어요~

 

그것은 바로 "한입에 꼬치다"

 

 

 

 

처음 보시는 분들 계시죠?

 

예전에 핫바와 소시지만 먹었는데

 

요즘은 마트나 편의점에 이런 게 많은 것 같아요

 

맛있는 소스를 뿌리고 먹어보겠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살이 두툼하니~ 고소하고

 

쫄깃쫄깃하면서~ 닭다리를 뜯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소스를 뿌리고 먹으니 더욱 맛이 좋아요~

 

무슨 소스일까요??

 

 

그것은 바로 요겁니다^^

 

 

 

 

 

 

 

제가 즐겨 먹는 닭강정 소스예요~

 

치킨너겟이나 치즈스틱 먹을 때도~ 이 소스를 뿌리면 정말 맛있습니다

 

 

밤에 출출할 때 "한입에 꼬치다" 추천해 드려요~

 

 

미세먼지 조심하시고요

 

아침과 밤에 많이 추우니 감기 조심하고요~

 

물 자주 마시는 거 있지 마시길 바랍니다

 

 

늘 행복하시고~ 기쁨 가득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