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자마루 ♥ 맛있는 스테이크 불갈비 피자[추천 메뉴]

by 밤하늘의행복 2020. 12. 3.

오늘이 수능이였죠~

 

그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실 거예요~

 

여러분들 

배가 고플때 갑자기 먹고 싶은 음식있지 않으세요?

 

저는 배가 너무 고플 때

피자가 생각이 났습니다

 

그래서 저의 집 주위에 피자마루가 있거든요~

 

피자마루에서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다가~

 

제가 고기를 좋아해서 

스테이크 불갈비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피자마루에서 불갈비 피자는 처음 먹어봤거든요

 

한 입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피자마루에서 어떤 피자를 먹을까 고민하시는 분들~

스테이크 불갈비 피자 추천합니다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12월 첫째주가 지나가고 있네요...

12월 남은 한달도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