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롯데리아 더블x2 엑스투 버거 드셔보셨나요?

by 밤하늘의행복 2021. 4. 11.

일요일 휴일 잘 보내셨나요??ㅎㅎ

 

쉬는 날은 왜 이렇게 빨리 가는지...

내일이 월요일 출근이라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지는 않습니다^^;;

 

회사에 가서 항상 하는 일이지만...

쉬다가 출근하는건 힘든 것 같아요

 

하지만 일을 해야 먹고 사니

이왕 할 거... 기분 좋게 출근해야 되겠죠~~ㅎㅎ

 

제가 햄버거를 좋아하지만...

뉴스에 안좋은 사건들이 나와서 그런가...

오랫동안 먹지 않았어요

 

하지만 오늘은 왠지 먹고 싶어~

근처에 있는 롯데리아로 가보았습니다~~

 

롯데리아 버거 메뉴가 정말 많네요~

 

아무리 많아도 저는 고기와 양 많은 버거를 좋아해서~

결정했습니다

 

"롯데리아 더블x2 버거~ 엑스투

 

 

 

 

이렇게 보니 엄청 못생겼네요~

 

햄버거 만들때....많이 급하셨던 것 같아요^^ㅋ

그런데 저는 케찹하고 소스가 많이 발라져서 좋았습니다

 

 

 

 

 

롯데리아 더블x2는 말 그대로~

햄버거 소고기 패티2장 들어있고

치즈2장 들어있어요~

 

이거 먹고 나니 배가 부릅니다^^

 

역시 모든지 맛도 좋지만

양도 푸짐해야 좋은 것 같아요

 

세트 가격으로 7600원입니다~

 

혹시 햄버거 양으로 승부하시는 분들은~

롯데리아 더블 엑스투 추천합니다~ㅎㅎ

 

모두 힘내시고~

요즘 코로나가 심해지는데...

조심하시고요... 코로나 빨리 종식되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