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겔럭시 워치 액티브 2 골드 당근마켓으로 구매했어요~♥스테인리스 44mm

by 밤하늘의행복 2021. 11. 18.

오늘 수능 시험 날이었죠~~

 

수험생들 고생 많으셨어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제가 시계가 없어서

구매하려고 하던 찰나에~

예전에 사려했는데 가격이 비싸서 못 샀던

갤럭시 워치가 있었어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스테인리스 골드" ㅎㅎ

 

1년 전인가... 사려고 했는데 

새 제품 가격이 30만 원대였어요

 

그래서 못 샀는데

 

지금은 중고로 구매해야 될 것 같아.....

혹시나 해서 당근 마켓 중고로 알아보니~

가격이 몇만 원~ 십만 원대로 많이 저렴해졌네요

 

아무리 중고이지만... 상태 좋은 걸로 알아보던 찰나에~

마음에 드는 게 있었어요~~

 

가격도 착하고~~

 

바로 서로 얘기 주고받고

당근 마켓 직거래로 샀습니다^^

 

 

 

 

1년 정도 사용한 중고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골드 스테인리스 44mm입니다^^

그런데... 전에 쓰던 분이.. 엄청 깔끔하게 사용하셔서

액정이나... 테두리에 스크레치가 거의 없었어요

 

가격도 당근 마켓에 올리신 거보다...

2만 원더 깎아서 구매했어요^^;;

 

그 분과 직거래로 만났을 때

싸게 팔아주셔서 고맙다고 인사하였습니다~

 

당근 마켓은 중고라서...

가격 흥정을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 2로 구매했지만...

골드가 너무 맘에 들어서 골드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워치 크기도 40mm와 44mm가 있는데

제가 손목이 가늘지만... 44mm로 구매했어요

 

문자도 보내고 여러 가지 사용하고 터치하려면... 왠지 큰 게 좋을 것 같아서

그렇게 하였습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 2의 장점 중 하나는

정말 디자인이쁘다는 거예요~~

 

골드 색상이라서 더 이쁘고~~

전화 통화도 되고 무엇보다도~

통화 음질이 너무 좋습니다^^

 

실제로 전화 왔을 때 워치로 받아 통화했는데

상대방도 제 음성이 깔끔하게 들렸다고 해요~

 

 

 

 

 

그리고 문자가 오면 이렇게 워치에서 문자를 쓰고

보낼 수 있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44mm라서 액정 화면 더 커서 문자도 편하게 잘 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터리 완충하고 얼마나 사용할 수 있을까요??

 

시계 항상 표시 켜짐

간단한 문자 보내기

전화받기(하루에 3통 정도 전화 옴)

이것만 사용해서~

 

2~3일 정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3일 사용^^

 

스마트 밴드가 아니고... 워치면.... 배터리 효율도 좋은 것 같아요^^;;

 

혹시 스마트 워치 중고로 사실 생각 있으시면...

당근 마켓으로 갤럭시 워치 액티브 2로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중에서 골드가 이쁜 것 같아요^^

 

항상 행복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