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들과 함께하는 입체퍼즐과 파업북~~공룡대탐험~^^

by 밤하늘의행복 2017. 7. 16.



오늘 충북 지역에 비가 많이 왔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피해가 많다고 하는데....속히 복구되길 바랄 뿐입니다.





일요일 대전에도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어~


집에서 딸아이와 놀아야 하는데~ 뭐하고 놀지~~고민하다가~~


마트에서 산 공룡대탐험이라는 입체퍼즐만들기 책이 생각났습니다.







짜잔~~이게 뭐하구요?


바로 공룡들이랍니다^^




저희 딸이 공룡을 좋아해서 공룡대탐험 입체퍼즐책을 사놨는데~


마침 오늘 휴일이고~ 정말 잘된거 있죠?~~ㅎㅎ


이걸로 오늘 하루를 보내야겠어요~





퍼즐 맞추기 식으로 되어 있어


어른들도 조립하는데 좀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사용연령이 8살 이상이네요^^;;;


너무 앞서 갔나요?~~~


그래도 딸아이가 좋아해서 샀는데 사용연령이 너무 높네요....^^ㅋ
















저희 딸아이는 익룡을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익룡이 없어요



하나 하나 공룡이 완성되는데~~


딸아이가 옆에서~~응원과 격려라도 하듯이 박수를 쳐주었어요^^


마구마구 힘이 나네요~^^;;



저희 딸에게


"화산 폭발로 공룡들 다 죽으면 어떻하지?" 걱정스럽게 질문을 하니~



딸아이가 대답하길

"아니.....아빠~~~~


이건 장난감이잖아 안죽어요~"



ㅎㅎ


쪼끔한게 너무 많은 걸 알고 있는것 같아요^^ㅋ




아무튼 이렇게 하루를 보냈네요~


어렸을때 놀아줘야지 학교들어가고 좀더 크면


딸이 아빠랑 안 놀아 준다고 해서



최대한 놀아주려 하고 있어요~


그래도 잘 안되네요...




모두들 힘내시고~ 긍정적인 마인드 잃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