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체충 늘리는 체중보충제라고 들어보셨나요?♥ 콜드 프로틴 메스

by 밤하늘의행복 2018. 3. 11.



제가 요즘 체중 몸무게가 너무 많이 빠져서 고민 중이였습니다.



가족들도 그렇고~ 명절때 만나는 분들마다


"살 좀 쪄야겠어~"라고 말씀하시는데...


솔찍히 고민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는 지인이 단시간에 별 노력없이 살 찔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신거예요~~



2달에 7kg이상 살을 찔 수 있다고....^^;;


지인이 실제로 해보았데요~


2달만에 12kg로 찌었답니다...헐~~


솔찍히 믿지 못했어요...




하지만 정말 살을 찌고 싶은 마음에


지금까지 여러가지 방법을 많이 써봤지만....실패...



그런 가운데....아는 지인이 살 찔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신거예요~~




다른 분들은 다이어트다 살을 어떻게든 빼려고 하지만...


저는 그 반대네요..^^;;;







그 방법은 바로~~~


"체중 증가 보충제 (콜드 프로틴 메스)"








제 딸도 응원하고 있습니다^^









골드 프로틴 메스라고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체중 보충제인 것 같아요


두 달정도 먹을 것을 생각해서 순수체중 증가 메스로 12kg 준비했습니다^^ㅋ


그리고 멸균우유 200ml 48개(계속 구매할 예정^^)



하루에 4번


아침 먹고

점심 먹고

저녁 먹고 바로 마십니다^^


그리고 자기전에 한번^^



그래서 하루의 총 4번을 먹죠~


한번 먹을 때 구매할 때 사은품으로 준 스푼으로 3번 넣습니다^^


스푼 3번 + 우유 200ml

(처음엔 보충제 가루가 우유와 잘 안섞이니...

타 놓고 10분이상 지나야 가루가 다 녹습니다^^)





맛은 코코아맛이예요~


정말 달달하고~맛있어요...


저한테 딱 맞는 맛이예요~~



다른 분들은


좀 맛이 이상하다고 하시던데요...

 

저는 초코우유 먹는 기분이 듭니다^^




여러분~~


정말 살이 찔까요?


벌써 부터 기대되요~~


다른 분들은 이해하기 힘들겠지만


살이 너무 빠지니까...허리도 굽어지는 것 같고


자신감도 없어집니다^^;;



이번 성공하면 성공 후기를 알려드리죠~~ㅎㅎ


응원 부탁드려요~~


현재 몸무게 55kg

최종 목표 60kg이상^^


과연 성공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