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만원의 행복~~피자마루 불고기피자~ㅎㅎ

by 밤하늘의행복 2018. 3. 28.




갑자기 피자가 먹고 싶어서~


저렴하고 맛있는 피자마루 불고기피자를 주문했습니다~~


TAKE OUT~~~



다른 곳에 시킬려고 해도 가격이 비싸서...


저렴하고 맛있는 곳은 역시 피자마루죠~ㅎㅎ




가격은 만원의 행복~ㅎㅎ












배고플......지금시간에... 피자 사진을 올려서 죄송하네요^^ㅋ


ㅎㅎ







제가 피자는 2조각정도 먹는데


피자마루 불고기피자는 4조각정도 먹게 되네요...


정말 맛있어요~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한번 드셔보세요~~ 피자마루에서 맛있는 피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