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정보

LG V50s ThinQ,반한~듀얼 스크린의 매력 [구매후기]

by 밤하늘의행복 2020. 5. 7.

 

 

2020년~~드뎌 스마트폰을 교체하였습니다

 

이름은 'LG V50S ThinQ'입니다~

 

 

 

LG V50S ThinQ

 

 

 

제가 정말 사고 싶었던 스마트폰이예요^^

 

 

LG V50S ThinQ를 구매하기 전에 제가 썼던 스마트폰은

 

지금 스마트폰 사업을 접은....팬택 스마트폰입니다

 

이름은 '아임 백'~

 

 

팬택 아임 백

 

 

2016년에 구매하고 만 4년을 사용했네요

 

 

이제 베터리 문제와 처리 속도문제....음량 조절 고장으로 인해

 

할 수 없이 교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임 백을 4년쓰고 최신 폰 LG V50S ThinQ을 장만하니...

 

신세계의 느낌을 받았습니다

 

 

역시 새 스마트폰을 살 때는 마음이 설렙니다..

 

4년전에 느낌과 같아요

 

역시 새것은 너무 좋습니다ㅎㅎ

 

 

 

 

 

인터넷에서 구매하니

 

사은품이 정말 많이 주네요

 

LG V50S ThinQ 가격도 반값정도에 구매하였습니다

 

 

 

 

 

 

 

LG V50S ThinQ의 장점

 

역시 듀얼 스크린입니다

 

 

기존 것은 인터넷이나 책을 읽다가 궁금한것이 있으면

 

바로 찾을 수 없고....뒤로가기를 하거나

 

다른 화면으로 바꿔야 하는데

 

 

 

LG V50S ThinQ는 바꿀 필요없이

 

화면을 2개 사용하니

 

검색이 빠르다고 해야 할까요?

 

 

편리한게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이 화면을 보시면 뭔가 생각나죠~

 

많이 편리하겠다라는 생각 들지 않습니까? ㅎㅎ

 

 

 

 

 

한쪽에는 영상을 보면서

 

영상보다가 모르는 단어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다른 화면서 검색해서 자세히 알아볼 수도 있어요

 

 

사용하면서 계속 느끼는거지만....편리하고

 

검색이 빠릅니다

 

 

마치 핸드폰 2개를 들고 있는 느낌이예요

 

속도도 제가 사용했던 '아임백'에 비교하면 약 두배이상 빨라진것 같아요^^

 

 

아마 LG V50S ThinQ가 나오지 않았다면....

 

음량 조절이 잘 안되더라도

 

아임백 스마트폰을 계속 사용했을 거예요

 

 

LG V50S ThinQ은...고가의 스마트폰이예요

 

하지만 그만큼 쓸모있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이 폰도 4년이상 쓸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저는 집에 TV + 인터넷 + 스마트폰 3가지를 묶어서...

 

할인이 많이 되고 있어

 

이 LG V50S ThinQ을 구매하겠다는 생각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LG V50S ThinQ를 처음 보셨을 때

 

2개의 화면을 활용하지 못하겠다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이렇게 비싼 핸드폰을 쓸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그게 아니시라면~~전~~

 

2개의 핸드폰을 한 손에~~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