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정보

자전거 헬멧 내피 교체[온라인 구매]

by 밤하늘의행복 2020. 8. 8.

저는 집과 회사의 거리가 가까워

 

자전거로 출퇴근을 합니다~

 

 

자전거로 출퇴근한지....어느덧 6년...

 

그러다 보니 자전거 헬멧이 너무 낡았어요

 

 

 

 

 

제가 6년정도 사용한 헬멧의 내피입니다

 

 

이렇게 보니 대체로 멀쩡하네요

 

6년이나 사용했다는게 믿겨지 않을 정도로요^^;;;

 

 

1년에 눈오는날....폭우가 내리는 날을 빼고

 

자전거를 타고 열심히 착용했던 헬멧입니다

 

 

하지만 좀더 자세히 보면~~

 

 

이마에 닿는 자전거 헬멧 내피가 낡았죠

 

거의 삭았다고 말해야 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드디어 자전거 헬멧 내피 교체할 때가 된것입니다

 

너무 늦은 감이 있네요^^;

 

 

그래서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내피를 구매했습니다

 

 

자전거 헬멧 교체 시작

 

 

인터넷으로 구매한 자전거 헬멧 내피입니다

 

 

브랜드마다 자전거 헬멧 내피가 조금씩 다르지만

 

제가 구매한 것은 어느정도 호환성이 있는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였고

 

구매 후기를 보면 대부분 만족하는 것 같습니다

 

 

 

 

 

 

 

 

 

 

이마에 닿는 헬멧 내피만 교체하려 했지만

 

왠지 전체적으로 바꾸기로 결심했습니다

 

 

 

 

 

 

 

자전거 헬멧 내피 교체 완료~

 

정말 어느정도 호환이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요

 

 

1셋트에 4900원입니다

 

배송비 2500원이 있어

 

2셋트 구매했어요~~

 

 

교체하기전에 있던 순정 내피는 쿠션감이 별로 였는데

 

새로 구매한 빨간색 자전거 헬멧 내피는 쿠션감이 좋았습니다

 

 

이제 교체했으니

 

앞으로 몇년간은 문제 없을 것 같아요

 

 

혹시 저와 같이 자전거 헬멧 외부는 멀쩡한데

 

내피가 삭았거나 낡았다면

 

 

이렇게 새로운 자전거 헬멧 내피로 교체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전국적으로 비가 많이 오는데 

 

피해 없었으면 합니다

 

 

힘내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