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온가족이~ 피부에 좋은 MP 천연비누

by 밤하늘의행복 2017. 1. 15.

집에서 만든 MP 천연 비누


요즘 먼지도 많고 날씨도 추워

감기 조심해야 될것 같아요


그래서 나갔다 오면 얼굴과 손은 기본으로 씻어야 할듯^^


언젠가 손을 씻으려고

화장실에 들어가 비누를 보는 순간 이쁜 비누가 있는거예요


집사람에게 물어보니 MP 천연 비누~~

집에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솔찍히 처음보는 비누라...대단하다는 생각을...





이건 곰돌이 비누~ 이쁘죠?


아이들이 좋아할듯~ㅎㅎ






천연비누라 피부에 좋고


보습도 잘된다고 하네요^^







아이가 아직 어려서....그런데...


천연비누로 씻기니


피부트러블 걱정 없더라구요^^





앞으로 비누 걱정은 없을 듯...

마음으로 행복했어요 왠지 부자가 된 느낌^^

구하기 어려운 천연비누로 이렇게 마음껏 씻을 수 있으니 말이예요


그런데 생각해 보니

이렇게 좋은 비누를 맘껏 쓸 수 있게 된 배경 뒤에는

남편과 아이를 위한 엄마의 희생이 있었다는것을......


고맙다는 인사도 못했네요..


2017년에는

사소한 것이라도 고맙다...사랑한다..표현을 해야 될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야 행복한 가정이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올해에는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넘처나길 바래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