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이게 무엇일까요?^^

by 밤하늘의행복 2017. 12. 21.


에 퇴근하고 와서 보니~



사랑하는 아내가 무엇을 만들고 있는 거예요~


다 만들고 저에게 보여 주었어요





"이게 뭐냐고"


 물어보길래




전 "찰흙"이라고 말했는데~


답은...땡이였어요~


과연 이게 무엇일까요?












알록달록 색깔 찰흙으로 만든 것 같죠~~


하지만 이것은 바로~~~




비누였어요~






저의 집사람이 비누클레이를 배우고 있거든요~


비누클레이는  비누공예로~~찰흙처럼 손으로 반죽반죽


조물조물 만드는 비누래요~ㅎㅎ


정말 재밌겠죠~~




향기도 나요~


 맛있고 달콤한 향~~너무 좋은데요~ㅎㅎ



손 씻을 때 사용하니~ 일반 비누보다 거품도 많이 나고~좋았어요~



무엇보다도 디자인이 너무 귀엽고 깜찍하네요~ ㅎㅎ


비누클레이^^ 처음 보는거지만



나중에 아이와 같이 비누만들기 놀이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