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휴일에 아이와 함께 핑거펀스티커 놀이~ㅎㅎ

by 밤하늘의행복 2017. 12. 12.


요즘 밖에 너무 춥죠~~


겨울이라 추워서 아이들은 금방 감기에 걸리는 것 같아요...



그래서 외출도 못하고~...휴일이 되면 놀아줘야 하는데~ㅎㅎ



마침 얼마전에 핑거펀스티커를 사놔서


지난 휴일에는 딸아이와 함께 핑거펀스티커 놀이를 했어요^^













벗겨내고~ 문지르고~ 떼어내고 완성^^


아이들 놀이지만... 핑거펀스티커~~....딸아이와 함께 하니 재미있네요^^


복권을 긁는 것처럼 ㅎㅎ 마구마구 문지르기~ㅎㅎ


여러가지 모양 스티커판 위에 알록달록 색깔 색지를 올려 놓은다음


손톱으로 긁으면 색깔 옷을 입는 답니다^^








짜잔~~ㅎㅎ


어때요?~ 이쁜가요? ㅎㅎ


별거아니지만 아이와 신나게 놀고 나면 휴일~ 시간은 금세갑니다^^;;


휴일은 너무 시간이 빨리가는 것 같아요


이렇게 해서 지난 휴일은 즐겁게 아이와 놀았답니다



추운 겨울 감기조심하시구~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