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먹기 좋고 맛있는 딸기우유 발견!! ★ 서울우유 맛단지!

by 밤하늘의행복 2019. 8. 1.



제가 딸기 우유를 무척 좋아합니다


좋아하시는 분들 있나요? ㅎㅎ




얼마전에 마트에 갔는데


디자인이 너무 이쁘고 맛있게 보이는 딸기우유를 발견했습니다

서울우유에서 만든 맛단지!!









디자인 자체가 딸기예요^^


서울우유에서 만든 맛단지라는 딸기우유.....



어때요? 먹고 싶지 않으세요?^^;;;



일단 디자인에 끌려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맛은 과연 어떨까요?^^










뚜껑을 열면....빨대를 꽂을 수 있는 부분이 보입니다



작은 부분이지만...아이들을 위한 배려의 마음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우유에서 만들었다니..



이쁜 마음을 가진 딸기우유죠^^









요렇게 빨대를 꽂아 먹어봤습니다



맛은 제가 느낀건데


일반 딸기우유보다 조금 더 달달하구요


딸기맛이 제대로 느껴졌습니다...


맘에 들어 좋게 느껴졌을 수도 있구요 ㅎㅎ



딸기우유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서울우유에서 만든 맛단지 딸기우유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날씨 더운데....몸 잘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