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맛좋은 영양 간식 밤^^

by 밤하늘의행복 2019. 10. 17.





잘 지내시죠? ㅎㅎ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진것 같아요..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식사도 잘 하시구요~^^




갑자기 저녁에 배도 출출한것 같아~


뭐 먹을게 없을까해서~ 집안을 찾아보는데 열어봤는데~


밤이 있었습니다~~ㅎㅎ











엄청 이쁘죠~


튼실하니 너무 맛있게 생긴 밤이예요~




















아빠 먹으라고 딸아이가 요렇게 챙겨주었어요^^
















우리 딸이 밤을 너무 좋아한답니다


많이 먹어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많이 먹어도 밤은 소화가 잘 된다고 합니다



또한 밤에는 다양한 효능이 있다네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무지길 등~ 5대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건강과 미용에도 좋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소화도 잘 된다니~


너무 좋은 간식인것 같아요~^^



이렇게 보니~~


맛있는 밤은~~영양도 만점


건강도 만점인 영양간식입니다^^



모두 모두


가정에 평화와 기쁨이 가득하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