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맘스터치 언빌리버블버거 먹어보셨나요? ♥ 최고?

by 밤하늘의행복 2020. 1. 23.



지난 일요일....



집에서 딸아이와 놀아줘야 되는데.....출근을 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열심히 일을 하다보니...벌써 퇴근시간...


저녁 7시30분 퇴근...



저녁도 먹지 못하고 정신없이 일하다보니....


이렇게 되었네요



차를 타고 퇴근하는데....갑자기!! 어떤 생각이...뇌를 스치고 뼈를 간파하였습니다!!



그것은 바로..



퇴근할때 맘스터치에서 치즈스틱을 사오는 것이였습니다



아침 출근할때 딸아이가 치즈스틱이 먹고 싶다고해서...


꼭 사온다고 약속 했었거든요..




집에 거의 다 도착하였지만...바로 차를 돌려 맘스터치로 향했습니다








치즈스틱 4조각....


2조각에 1900원.....4조각은 3800원....정말 비싸군요^^;;



그리고 저도 저녁을 먹지 못한터라...


햄버거가 먹고 싶었습니다


갑자기 제 눈에 맘스터치 언빌리버블버거가 눈에 들어왔어요


바로 구매!!!


언빌리버블버거 셋트 6900원


치즈스틱 4조각 3800원



구매 후 곧장 집으로 출발!!



집 문을 열자마자


딸아이가 "아빠 다녀오셨어요"~~


하면서 손을 내밉니다^^



탈아이와 약속한 치즈스틱을 건내주고~~


사랑하는 아내와 인사를 나눈뒤~~



전 바로 손을 씻고



배가 많이 고픈터라...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를 집어 들었습니다








그런데....언빌리버거를 손에 들고 보는.... 순간...


믿기지 않았습니다....



참으로 거대한 햄버거!!!








양 엄청 나죠?


맛을 떠나서 정말 거대한 버거입니다...



맨 위부터...


매콤하고.. 부드러운.. 도톰한 통가슴살


그리고 통새우


달걀프라이


매콥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


칼로리가 무려...1000kcal가 넘습니다..



한입 먹어볼까요? ㅎㅎ






제 입이 작은 건지....겨우 통가슴살 한입 먹었습니다


맛이 정말 고소하면서 매콤합니다^^



그리고 감자튀김도 맛있네요~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약간 매콤하네요~~


간이 잘 되있고 정말 고소한 감자튀김입니다



언빌리버블 버거와 감자튀김, 콜라....


양이 많이...먹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네요...



밥 한공기에 약 200칼로리 정도 되는데...


전 지금 다섯 공기를 먹은건가요?....^^;;;



저녁식사는 이렇게~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만약.. 햄버거 먹지 않았으면....


집사람이 밥 차려줘야 하고....다 먹으면...설거지에...


가끔은 이렇게 해결하는 것도...


맨날 힘들고 끝이 없는... 집안일을 도맡아하는 ..아내를 위해서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햄버거 먹고 싶다면


맘스터치 언빌리버블버거 추천합니다



양과 질....제 입장에서 볼때....너무 좋았습니다



이제 곧 설날이네요~


먼 곳 가시는 분들....


다녀오실 분들 조심히 다녀오시고요



음력 새해.....


두번째 새해인 만큼....목표하신거 다 이루셨으면 좋겠구요~


다시 시작하셔도 좋은 시기인것 같습니다



요즘 모든것에...힘든 시기이지만 모


그래도 포기치 마시고...


모두들 힘내길 바래요


올해에는 모두들 행복한 일들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