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여름 휴가때 먹었던 맛집~ 덕암동 설악칡냉면//추천 신탄진

by 밤하늘의행복 2021. 8. 29.

8월 초에 휴가를 사용해서

무척 더운 기간이었습니다^^

 

더울 때는 음식 중에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바로 냉면이죠~

 

날도 덥고 하니

집에서 배달로 시켜 먹으려 해서

신탄진 덕암동에 위치한 맛집으로 생각하던

설악칡냉면에 전화를 했습니다

 

배달 주문하려 했는데...

배민으로 주문하라고 하네요

 

배민이라면... 배달의민족^^;

 

제가 배달의민족은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아서

.... 일단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 후

주문을 하려 했는데...

주문하고 결제하는 게... 엄청 복잡하더라고요

 

다른 사람들은 쉽게 하는지 몰라도..

저는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그냥 앱을 삭제하고

설악칡냉면에 전화를 해서

"포장해 주세요"라고 말하고

10분 후에 오라고 해서

바로 준비하고 찾으러 갔습니다^^

 

역시 가까우면 포장이 최고~~

 

주문한 냉면 받아

집으로 왔습니다~~

 

자 보십시오~~^^

 

 

 

 

이것이 제 아내가 주문한 비빔냉면~~

 

매콤하고 시원하니 맛이 아주 끝내줬습니다

 

 

 

 

이건 저와 딸아이가 먹을 물냉면~~

 

시원하고~ 맛 좋은 물냉면이 최고죠~^^

 

 

 

 

요건 줄줄이 비앤나~

김치면 되는데...

비앤나까지 주네요~~

 

문어처럼 생겼고~..^^

맛이 괜찮았어요~~

 

 

 

 

 

요건 부족할 수 있어서

비빔냉면과 물냉면~

면만 추가했어요

 

면사리 추가는 

비빔냉면 - 1500원

물냉면 - 1000원입니다 

 

 

 

 

일요일 점심 아주 배고플 때였거든요

그런데 아주 배부르게 먹었어요

 

사실 작년에 덕암동 설악칡냉면에

시켰을 때는 양이 무척 적었어요

 

약간 부족한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비빔냉면과 물냉면 사리를 추가했습니다

 

하지만 이건 실패였어요

 

양이 무척 많았습니다

면사리 양도 엄청 양 많고요~

 

사리는 못 먹고 버릴 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냉면에 맛과 양을 한 번에 만족하실 분들은

설악칡냉면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전 신탄진에 설악칡냉면이

2 군대 있는 것 같아요

 

덕암동에 위치한 설악칡냉면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나중엔 어떤 생각을 했냐면

저와 딸아이는 물냉면을 좋아하니

 

물냉면 1개 물냉면 사리 1개 추가하시면

8500원인데...

양은 완전 2인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리 양이 그만큼 많아요

1000원에 물냉면 1인분 드시는 거와 같습니다

 

물냉면 1개에 8000 원하는 것 같은데

엄청 이익이죠~

 

아무튼 여름은 이제 지나가고 있는 것 같아요

지금 밤은 무척 시원하고 어쩔 땐 춥습니다

 

여름 별미 냉면^^

 

내년 여름에 또 시켜 먹을 겁니다

 

그때는 주문을 잘해서

남기지 않는 쪽으로 해야겠어요^^

 

이제 가을이 옵니다

 

많이 쌀쌀해질 텐데 건강 유의하시고요~

늘 행복과 기쁜 일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힘내시고~ 휴일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