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피자마루 신메뉴~ 소떡소떡 ♥ 휴게소피자 드셔보셨나요??

by 밤하늘의행복 2021. 10. 13.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어요~

수능이 가까이 와서 그런가.... 춥네요

 

아침과 저녁...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며칠 전... 갑자기 피자가 먹고 싶어~

피자마루에 주문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피자마루 신메뉴가 나왔네요~~

그것은 바로!! 휴게소 피자^^

 

소떡소떡과 알감자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휴게소 피자"입니다~~

그리고~~ 이탈리안 치즈피자도 주문했어요~

 

 

 

 

 

 

 

이 피자는 피자마루의 "이탈리안 치즈피자"입니다

딸아이가 무척 좋아해서 사 왔습니다~

 

치즈의 고소함이 사진을 통해서도 느껴지지 않습니까?ㅎㅎ

 

 

 

 

 

 

이게 바로 피자마루의 신메뉴!!

"휴게소 피자"입니다~

 

휴게 소하면... 맛있게 먹었던 소떡소떡과 알감자가 생각나지 않습니까??

 

 

 

 

 

떡이 바삭하면서도 고소해요!~

그리고 비엔나가 큼지막하고~ 깨물면 입안에서 똑! 터집니다^^ㅋ

 

정말 맛있어요~

 

 

 

 

요건 휴게소피자의 알감자입니다~

감자의 고소함!! 끝내줍니다!!

 

사실 제가 피자 많이 먹는데...

휴게소피자는 3조각 먹으면 배불러서 못 먹겠더라고요

 

맛있으면서 배도 부르고... 양도 얼마나 많은지...

 

피자마루에서 맛과 양을 선호하시는 분 계시면

신메뉴 휴게소피자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휴게소 피자는 준비시간이 23분 정도 소요된다고 했어요

손이 많이 가는 피자예요~

다른 메뉴는 대부분... 전화하고 15분 정도면 가져갈 수 있었는데..

휴게소 피자는 만드는데 좀 걸립니다

 

이점 참고해주세요~~

 

2021년도 이제 몇 달 안 남았네요...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