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원조 양념통닭♥페리카나 치킨^^

by 밤하늘의행복 2017. 2. 12.


저희집 딸이 치킨 먹고 싶다해서

오랜만에~^^

맛이 검증된 페리카나 치킨 두마리 셋트를 시켰습니다.


요즘 치킨집이 너무 많이 생겨서

막상 먹으려 할때 어딜 시킬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집앞에 페리카나 치킨이 있어 먹게 되었습니다.

이왕이면 가까운데 시키는게

따끈따끈하고 맛도 좋을것 같아서 그리 했습니다^^


30분 기다린 끝에 드뎌~~띵 동~~초인종소리~





받자마자~~


바로 개봉~





양념 한마리 + 후라이드 한마리 = 19000원~^^

후라이드 한마리에 15000원이고~

두마리에 19000원하길래

두마리 시키게 되었어요^^;


가격이 좀 이상하죠..ㅎㅎ

두마리 주문하게 만드는 트릭인것 같은 느낌이~







페리카나 치킨은 과연 어떤 맛일까요?~~

먹어보니 다른 치킨 집과 비슷한것 같아요^^;;

특별한건 없었구....맛있음~!ㅎㅎ


양념통닭에 쫄깃 쫄깃한 떡사리가 있어서 살짝~ 좋았어요


저희 가족 3명이서 먹기에 양이 좀 많았어요

그래서.......

양념통닭은 하루지나면 맛이 없을것 같아

양념통닭은 다 먹어~해치우고~ 후라이드는 반이상 남겼음...


내일 회사 다녀와서 먹어야겠어요 ㅎㅎ


역시 야식은 치킨이죠~

딸 덕분에??? 맛있는 치킨을 먹었습니다.


밤에 치킨을 먹었으니....좀 이따 자야겠어요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잘~~먹고 힘냅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