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몽쉘통통 ♥ 블루베리요거믹스 새로운맛 간식으로 좋아요^^

by 밤하늘의행복 2017. 4. 2.


오랜만에 이마트에 왔는데

새로운 맛의 몽쉘통통이 있네요


평소 몽쉘통통 좋아하는데


두 박스에 4600원 하길래

가격도 저렴하고 새로운 맛이라

맘에 들어 사왔습니다.


평소 카카오 몽쉘통통을 즐겨 먹었는데


언제부터가 너무 달아서 못먹겠더라구요~^^;


그러던중


몽쉘통통 블루베리요거믹스 맛~~^^








안에 비닐포장지도 블루베리의 색깔~


보라색에 가까운~ 이쁜색이네요^^








카카오 몽쉘통통보다 크기는 조금 작은것 같아요


안에는 무슨 맛일까요?^^




블루베리의 맛에 요거트의 상큼한 맛을 더한 신비로운?~ 맛이네요^^


직접먹어보니~~~맛있습니다!


이거는 한번에 3개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아는 지인에게 드렸더니


그 자리에서 2개를 꿀꺽하시네요^^


맛있다고요~ㅎㅎ


몽쉘통통 좋아하시는분들


블루베리 요거믹스로 선택하시는게 어떠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