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AROMA SCENT ♥ 아로마 카 방향제^^

by 밤하늘의행복 2017. 4. 25.


우리 딸아이가 지난 일요일에 친할머니집에 놀러가자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저희집과 부모님집은 불과 15분거리~


하지만 저희 부모님이 제주도 보다 더 멀다고 하셔요~


자주 못가니까요~^^;;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부모님이 선물을 주셨습니다^^


제가 드려야 하는데 오히려 받고 오다니...


선물은 바로~ 아로마 카 방향제^^






제 차에 방향제가 없다고 선물을 주셨어요~


무슨 방향제를 선물로 주셨을까해서 봤는데


이렇게 멋있고 빛나는 방향제는 처음봄...





향기도 너무 좋고


디자인도 이쁜것 같아요


놀러갈때 마다 너무 많은 걸 주시니..감사하네요..


부모님은 자식에게 늘 주는 사랑이신것 같아요.


저도 다음에 갈때는 무엇인가 드려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꼭 실천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