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가족들을 위해 맛있는 김밥 만들기~^^

by 밤하늘의행복 2017. 5. 8.

일요일날 저녁이 되면 고민이예요~


 바로~~저녁은 무얼 먹을까~~이게 고민입니다^^ㅋ


마침 집에 김과 여러가지 음식재료가 있어서

김밥을 만들기로 했어요~


가족들도 찬성했어요~^^ㅋ


일반 김밥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일반 김밥이 아닌 집에 있는 재료를 다 모은 가족들을 위한 저만의 특별 김밥입니다.




밥, 볶은 김치, 스위트콘, 계란, 당근을 넣었어요~


엄청 넣었죠~


그리고 마구 볶기 시작~~~





볶은 밥을 김에 촬삭~~~


ㅎㅎ





짠~~~

김밥이 좀 못생겼네요....


제가 만들었지만...정말...^^ㅋ


그래도 한번 썰어 볼까요~~~!!!






어때요?~~~그렇게 잘 만들지 못했지만.....


그래도 가족들이~~맛있게 드셔 주셨어요~^^


5월은 가정의 달~~~가족들을 행복을 위해~~


이렇게 해서 일요일 저녁을 해결했네요~


다음주에는 무엇을 먹을지 기대되는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