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플레이 도우~ 아이스크림만들기^^ PLAY-DOH

by 밤하늘의행복 2017. 5. 1.



플레이 도우~ 아이스크림만들기^^

 PLAY-DOH


일요일에 딸아이와 뭘하고 놀까~ 하다가


롯데마트에서 플레이 도우~

아이스크림 만들기 장난감을 구매했어요


 



아이스크림은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거죠~


장난감이지만 아이스크림을 직접??~~만들 수 있다하니


어른들도 재미있을 것 같았어요~





짠~~완성했어요


이게 과연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을까~

의구심이 들죠~ㅎㅎ



자 아이스크림 만들기 시작~!









저렇게 누르면 맛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완성^^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주었어요^^





아이스크림 드시고 싶으시죠~


먹으려고 하니 "이건 먹는거 아니라네요"^^


아이스크림 향기도 난답니다~


플레이 도우 아이스크림 만들기로 일요일을 아이와 재미있게 놀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