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맛있는 파리바게뜨 고로케~^^ ♥ 명풍잡채//꽃맛살

by 밤하늘의행복 2017. 6. 9.



저녁에 퇴근~


회사에서 저녁식사를 일찍하는 편이라~


야근을 하고 집에 오면 항상 배가 고프다는....ㅎㅎ


집에 도착후~ 냉장고 문을 열었는데~


이게 먼가요~ 집사람이 저를 위해~ 야식으로 파리바게뜨 고로케를 준비했네요~


너무 고마워요~ 여보 ♥






명풍잡채와 꽃맛살이네요~


잡채는 흔하지만 꽃맛살이 왠지 기대되네요~


전자레인지로 따뜻하게 데우고~


꽃맛살이 너무 먹고 싶어~ 꽃맛살 한입~~^^








한입 배어 먹어 보니~ 정말로~ 꽃맛살이 들어있네요~


정말 쫀득쫀득~ 맛있네요~


꽃맛살을 맛있게 먹고 다음은 명풍잡채~






명풍잡채 고로케도 너무 맛있어요~ 고소하고~


그런데 잡채가 그다지 많지 않네요~^^


그래도 입안에 사르르 녹는게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끔 파리바게뜨 고로케도 야식으로 좋은것 같아요~


배고픔이 가득할때 먹는 야식은 무엇이든 맛있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