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토요일 저녁은 간단한 안성탕면으로 해결^^

by 밤하늘의행복 2017. 6. 17.


휴일에 뭐 먹을까 고민되죠~~~


주말은 가족을 위해~


아빠가 요리사하기로 했어요~


요리를 뭘로 할까 하다가~~


제일 자신있는 라면으로 정했습니다~^^


라면은~~안성탕면으로 확정!






어때요?~~라면 중에 ~~~


안성탕면이 무난하죠~






냄비에 라면 넣고 계란 넣고~~


 열심히 끓이기~~ㅎㅎ






짜~~잔~~


쫄깃 쫄깃하게 알맞게 끓인것 같아요~~


일단 성공~~






라면 끓이기 전에 이미 쌩으로~~한봉을 뜯어~


이프랑 딸아이랑 먹었네요~ㅎㅎ


라면에 김치가 빠질 수 없죠~~


순창에서 장모님이 보내준 전라도 김치~~ 너무 맛있어요


이렇게 해서 토요일 저녁은 해결~~


라면 먹고 부족해서~~


라면 국물에~~밥말아 먹었습니다^^


일요일은 뭘 먹을까요~~


고민되지만~~형편에 맞게~~


간단하게 먹어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