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봄을 알리는 아름다운 벚꽃^^

by 밤하늘의행복 2021. 3. 31.

오늘이 3월 마지막 날입니다

 

날씨가 낮이 되면 기온이 15도 이상 올라가고 있죠~

 

아직 아침과 밤에는 쌀쌀하지만...

왠지 4월이 지나게 되면 급격하게 더워질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요즘 길을 걷다 보면 아름답게 피어 있는 꽃이 있죠~

 

바로 봄을 알리는 아름다운 벚꽃입니다^^

 

저도 길을 걷다가 사진도 찍고 가족들과 아무도 없는 밤에 사진도 찍었어요^^

 

 

 

 

이건 낮에 찍은 사진입니다

 

벚꽃~~ 정말 이쁘죠~ㅎㅎ

아름다운 꽃을 보면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이건 밤에 찍은 사진입니다

 

밤에는 낮과 분위기가 다른데요~

노란 불빛에 벚꽃이 잘 어우러지는 것 같습니다

 

사실 벚꽃이라 하면 일본의 국화를 떠오르게 되죠

하지만 일본의 국화는 '국화속'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일본에서도 벚꽃의 기원과 원종을 찾아 전국을 조사했지만...

실패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일본에서 벚꽃 축제가 유명하다 보니....

국화가 '벚꽃'으로 인식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

 

사실 벚꽃은 세계 여러 나라에서 피는 꽃입니다~

 

우리나라는 오래전부터 벚꽃이 있다고 해요

일본과 달리.... 한국은 벚꽃의 기원과 원종도 찾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아름다운 벚꽃은 너무 쉽게 지는 것 같아요...

꽃을 피운 지가 며칠 되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꽃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가 오면.... 벚꽃 구경은 끝이 되어 버리고 말죠

 

지금 볼 수 있을 때 마음껏 봐야겠어요~

 

이 땅에 꽃도 아름다운데...

실체인 하늘나라의 꽃은 얼마나 아름다울까요 ㅎㅎ

 

벌써부터 가고 싶습니다

 

그날을 향해 이 땅에서 행복과 사랑을 나눠줘야겠어요~

 

모두 모두 힘내시고~

희망 잃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