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회사에 들어온 검은물잠자리^^

by 밤하늘의행복 2021. 7. 17.

요즘 날씨가 엄청 더운 것 같아요

 

전 세계가 난리인것 같은데..

살짝 걱정되긴 합니다^^;;

 

걱정만 되고 실천은 되지 않고...

사실 지구온난화로 인해 지구가 무척 뜨거워졌다고

들었어요

 

지구온나화를 늦추는 방법은...

온실가스 줄이기입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자동차 타는 것을 줄이고

에어컨 덜 틀기, 분리수거 잘하기 등등.....??^^;;

 

아무튼 지구온난화가 어서 속히 해결되길 바랄 뿐입니다

 

요즘 직장에서 일하기 어떠신가요??

 

너무 더워서 힘들긴하지만...

일은 해야 돼서... 다들 많이 힘들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검고 이쁜 잠자리 한 마리가 들어왔어요

 

어렸을 때 시냇가나 숲 속 샘 그리고 연못에서도 

본 적이 있던 잠자리였어요~~

 

바로 이 잠자리입니다~

 

 

 

 

보이시죠?? ㅎㅎ

 

좀 더 확대해 보겠습니다~~

 

 

 

 

 

 

 

회사에 들어와 있네요

 

이 잠자리 이름은 "검은물잠자리"입니다~

 

 

회사에 그냥 두면 다음 날 시체로 보게 될 것 같아

잡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이쁜 잠자리가 제가 일하는 곳에서 죽게 되면

마음이 아플 것 같았습니다^^;

 

 

 

 

엄청 날렵해서 잡기 힘들었어요

 

가까이 보니 온몸이 검은색이네요~

그래서 이름이 '검은물잠자리'인가 봅니다

 

 

 

사실 제가 기계일을 하고 있는데

그 기계가 물을 사용해야 하는 기계입니다

 

그 물을 보고 회사 안으로 들어온 것이 아닌가 싶어요

 

어렸을 때 숲 속에서 놀 때 검은물잠자리를 보았어도

너무 날렵해서 잡지 못했어요

 

그래서 물잠자리와 비슷한 조그마한 실잠자리를 많이 잡았습니다

 

실제로 검은물잠자리를 잡은 적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아요

무척 크고요^^

 

사진도 찍고 감상 좀 하다가

밖에 보내줬어요~~

 

저를 기억해서 다시 한번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날씨가 더운데 

건강 잘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도 자주 드시고~

올여름 무사히 지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