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아내가 남겨둔 롯데리아 치킨버거 셋트~ㅎㅎ

by 밤하늘의행복 2017. 6. 30.




내일은 즐거운 토요일~그리고~~일요일~~휴일 이네요~




금요일만 되면 힘들어도 조금은 즐겁게 일하게 되는 것같아요~


왜냐구요~ 쉴 수 있는 토요일과 일요일이 오기 때문이죠~




토요일날 일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대부분은 토요일날 휴일이시죠...




저도 다행이 주 5일 근무 회사를 다니고 있어 얼마나 감사한 줄 몰라요......^^


하지만 회사에서 돈벌려고 토요일과 일요일에 나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전~~~쉽니다~~돈보다 자유와 휴식을....^^ㅋ



회사 저녁 늦게까지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


출출해서 냉장고를 열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롯데리아 치킨버거 셋트가 있었습니다.









롯데리아 치킨버거~~^^


요즘 햄버거에 대해 안좋은 뉴스가 나와서


요즘 왠만하면 먹지 않으려 하고 있어요~


솔찍히 햄버거 좋아하지만


밥을 먹어야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남편을 위해 아내가 야식선물을....ㅎㅎ


기분이 좋네요





사실 제가 너무 마른편이라.......집사람이 많이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것 같아요^^ㅋ




남들이 결혼하면 살 찐다고 하고......


30대 넘으면 살이 찐다고 하고....


여러가지 얘기를 했지만...





많은 시간이 흐른 이 시간......살을 커녕 오히려 빠지고 있습니다 ㅎㅎ


살짝~~~~ 걱정되긴 해요~^^;;



그래서 아내가 야식을 많이 준비해 주는것 같아요~


아무튼 롯데리아 치킨버거~ 맛있네요^^


치킨버거에 시원한 얼음이 담긴 콜라까지~~~~




요즘 많이 더운데


그래도~~웃음으로 더위를 이겨 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