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식빵과 같이 먹을 때 맛있는 초코쨈~ 너텔라^^

by 밤하늘의행복 2017. 7. 9.


혹시 너텔라라는 초코쨈 아시나요?



제가 오래전에 호주 간 적이 있었는데


그때 너텔라와 땅콩버터크림을 식빵에 발라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너무 맛있어서 한국에 돌아와서 사 먹으려 했는데~


일반마트에는 없었던것 같아요.


대형마트에나 가야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예전 기억을 떠올라~ 롯데마트에서 샀습니다~








토스트기로~ 식빵 구워서 먹으면 더욱 맛있겠지만


아쉽게도 집에 없어서~


그냥 먹었어요~ㅎㅎ









제가 초코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조금 많이 발랐어요~







좀 심하게 발랐나요?~~


제가 살이 찌는 체질이 아닌지라~


마음껏?~~먹을 수 있다는 사실~ㅎㅎ


그러나~ 이렇게 3번정도 먹으면 더이상 못 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초코와 식빵은 조합이 맞는것 같아요~~맛있습니다.



혹시 좋아하시는분들 Nutella~ 너텔라 초코쨈~ 추천합니다~


꼭 식빵이 아니더라도~ 심심한 과자에 찍어 드셔도 더욱 맛있어요~


우유와 같이 드시는것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