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정보

마스크 필수의 시대//PASSOVER KF94마스크 구입^^

by 밤하늘의행복 2020. 12. 13.

이제 정말 겨울이 온 것 같습니다

 

오늘부터 눈 오는 곳이 있고

추워진다고 해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귤과 같은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을 통해

면역력도 많이 길러야 할 계절인 것 같습니다

 

코로나가 국내에... 2020년 2월부터 심해졌나요?

제 생각에는 그런 것 같아요

 

이제는 마스크가 그렇게 심하게 불편함을 못 느끼겠어요

아무래도 마스크 쓰는 기간이 1년을 넘어가고 있으니....ㅎㅎ

나갈 때는 마스크 필수^^

 

코로나와 같은 바이러스 차단 방역마스크는 KF80이나 KF94를 써야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코로나가 내년도 이어질 것 같아서

이번에 100장 정도 구매했어요

 

요즘은 품질 좋고 저렴한 마스크가 많이 등장한 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KF94 마스크로 구매했는데요

 

마스크 이름이 뭔 줄 아시나요? ㅎㅎ

 

바로 PASS OVER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라면 "PASS OVER"라는 단어는 너무도 익숙한 단어입니다

 

한글로는 "유월절"

영어로는 "PASSOVER"

 

재앙에서 보호받고 영원한 생명 얻어 천국에 갈 수 있는

하나님의 진리가 바로 PASSOVER유월절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라면 이 마스크를 보고 조금 놀랐을 것 같아요 ㅎㅎ

 

 

 

 

 

 

 

 

 

디자인도 무난하고 4중 필터에 KF94로서 식약처 허가받은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요즘 가짜 마스크가 많다고 하여

인터넷으로 많이 알았으나 품질적으로 문제없는 제품이었어요

 

인터넷에서 장당 300원 수준으로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PASS OVER 마스크 추천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쓰고 있지만

지금 미세먼지도 나쁨 수준으로 지속되는 걸 보니

지금은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시대가 되어 버렸어요

 

코로나가 끝나더라도 

왠지 모르게 마스크를 계속 써야 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저는 요즘 과일을 자주 먹고 있어요

면역력도 중요하기 때문이죠~

 

많이 힘든 시기지만...

그치지 않는 비는 없다고...

언젠가는 예전 일상처럼 돌아가는 날이 오겠죠

 

그때까지 모두 힘내시고

좋은 일, 기쁜 일, 행복한 일 많이 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미소 잃지 마시고요 파이팅~~